티프랜즈
FAQ HOME > 고객센터 > FAQ

  • 학습 장애 해결

    동영상 장애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진행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1. 인터넷 주소창 바로 아래에 있는 [도구]에서 -> [호환성보기설정]을 누릅니다.
    2. "추가"버튼을 클릭하여 [education.or.kr] 주소를 추가합니다.
    3. "닫기" 버튼을 클릭하신 후 강의실입장과 학습하기를 다시 클릭합니다.(기존에 열려 있던 창은 닫고 다시실행)

    만약 위 방법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, 원격지원요청을 해 주시면 담당자가 원격으로 지원하여 안내드립니다.

    * 사제동행 메인화면 우측 [PC원격지원] 클릭 후 [서비스 신청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