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프랜즈
FAQ HOME > 고객센터 > FAQ

  • 1. 교재는 어떻게 발송되나요?

    수강신청 시 교재 수령지를 자택 또는 학교로 선택하실 수 있으며, 선택하신 주소로 교재가 발송됩니다. 교재 발송은 연수 기간과 상관없이 결제가 완료되면 1~2일내로 발송이 되며, 정확한 수령지로 발송될 수 있도록 [개인정보변경]을 클릭하여 주소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(단, 1·2학점 직무연수는 교재가 없습니다.)

  • 2. 교재 배송 현황을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
    [나의강의실]-[진행연수]-[배송정보]에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3. 교재 취소/변경 시 반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교재 발송 후 단순 변심으로 교재 취소/변경 시 왕복택배비(6,000원)가 발생됩니다.

    *왕복택배비: 초기배송비(3,600원)+반품배송비(2,400원)=6,000원
    *반송은 우체국 택배사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타 택배사 이용 시 반품배송비가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4. 이수증은 어디에서 출력하나요?

    [나의 강의실]-[이수증·영수증]에서 이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5. 영수증은 어디에서 출력하나요?

    진행 중인 연수는 [나의 강의실]-[진행연수]-[결제정보]에서 출력 하실 수 있으며, 종료하신 연수는 [나의 강의실]-[이수증·영수증]에서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6. 이수증 · 영수증 출력이 제대로 나오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    출력 상태가 제대로 나오지 않을 경우 익스플로우 화면에서 [Alt+F]-[파일]-[페이지 설정]-[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] 를 체크 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